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여고추리반3' 박지윤ㆍ장도연ㆍ재재ㆍ비비ㆍ최예나, 최강 추리반 예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여고추리반3'(사진제공=티빙)
▲'여고추리반3'(사진제공=티빙)
'여고추리반3' 폭풍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최강의 추리반이 뜬다.

26일 새롭게 찾아갈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의 다섯 멤버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스포일러 영상으로 첫 공개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2년 만에 학교로 돌아온 추리반 멤버 각각의 모습을 보다 가까이서 살펴볼 수 있다. 송화여고의 교복을 입은 채 사뭇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은 물론, 저마다의 포스터에 새겨진 각기 다른 문구까지 학교에서 벌어지고 있는 의문의 사건들을 파헤치고야 말겠다는 굳은 의지가 엿보인다.

오랜만에 다시 뭉친 만큼 폭풍 성장한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더해지는 가운데 함께 오픈된 캐릭터 스포일러 영상에서는 몰라보게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추리력과 팀워크가 돋보여 많은 이들의 심장 박동 수를 높이고 있다.

특유의 날카로운 시선과 멤버들을 챙기는 살뜰함을 모두 겸비한 박지윤은 겁이 많았던 지난 날들을 뒤로 하고 한층 대담해진 태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선생님도 당황시키는 범상치 않은 예능감의 소유자 장도연은 웃픈 헤프닝에 시달리는 모습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이번 시즌에서도 추리반의 브레인으로 일명 ‘재파고’의 부활을 알린 재재와 모든 순간 정찰모드를 가동하는가 하면 유턴 없는 돌직구와 행동력을 자랑하는 행동대장 비비, 꺼진 단서도 척척 찾아내며 친구들의 감탄을 한 몸에 받을 정도로 달라진 추리반의 눈 예나까지 각자만의 뚜렷한 개성이 돋보인다.

이처럼 유쾌함부터 예리함까지 빈틈없이 장착한 다섯 사람이 선보일 환상의 시너지가 '여고추리반3'만의 다채로운 재미를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 무르익은 호흡으로 똘똘 뭉친 이들이 송화여고의 진실을 밝혀낼 최강의 추리반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의 믿고 보는 필승 조합이 또 한 번 예고된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3' 1화는 오는 26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