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여자)아이들 우기, 미니 1집 발매→기록 행진…막강 솔로 파워 입증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여자)아이들 우기(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우기(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 우기가 솔로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우기(YUQI)는 지난 23일 첫 솔로 앨범 'YUQ1'를 발매하고 전세계 팬들과 만났다.

앞서 개최된 온·오프라인 팬쇼케이스를 통해 우기는 약 1만 2,000명의 팬에게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 포문을 열었다. 이어 타이틀곡 'FREAK'(프리크)로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서 우기만의 매혹적인 보컬과 빠져드는 비주얼, 퍼포먼스 실력을 드러내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 무대를 펼쳤다.

우기는 첫 솔로 신보 발매로 독보적인 콘셉트에 사랑스러운 매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가고 있다. 각종 음반 및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발매 4일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했다. 음반 판매량 역시 5일 차에 50만 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리며 막강한 솔로 파워를 과시했다.

그 외에도 우기는 '잇츠라이브'(it’s Live), '릴레이 댄스' 등 다양한 음악 콘텐츠들로 아티스트 다운 실력을 드러냈다. 또 중독성 강한 'FREAK 챌린지' 역시 화제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우기가 써내려 갈 또 다른 성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우기는 오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