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씨스타 보라, "우리멤버들 이번앨범에서 제일 예뻐…살빼고 이미지 변신 위해 노력했다" [씨스타 컴백 쇼케이스]

[비즈엔터 김민정 기자]

▲사진=뉴시스

씨스타 보라가 새 미니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씨스타가 21일 오후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터치 앤 무브(TOUCH & M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가요계로 컴백을 알렸다.

씨스타 멤버 보라는 "이번앨범을 위해 살도 빼고 이미지 변신을 하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며 "우리 멤버들이 이번 앨범에서 제일 예쁜 것 같다"고 쑥스러운듯 말했다.

보라는 "그간 음악방송 MC와 드라마를 했는데 새로운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 즐겁게 잘 촬영을 마칠 수 있다"며 "개인활동을 통해 멤버 한명 한명 빠지지 않고 이름을 알릴 수 있었다는 부분에서 기뻤다"고 털어놨다. 이어 "다시 뭉쳤을 때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에 행복했다"고 덧붙였다ㅏ.

씨스타 미니앨범 'TOUCH & MOVE'의 타이틀곡인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는 대세 작곡가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의 곡으로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도입부부터 나오는 색소폰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곡이다.

또한 ‘버벌진트’와 씨스타가 호흡을 맞춘 ‘나쁜 손’은 썸타는 남녀간의 입장을 대변하듯 재미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밖에도 'Wow' 'But I Love U' 'OK GO!' 'Sunshine' 등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김민정 기자 mj_kim@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