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윤호, “연기 지적? 작품 통해 보여드리겠다” [‘야경꾼 일지’ 제작발표회]

[비즈엔터 홍샛별 기자]

그룹 동방신기 멤버 겸 배우 정윤호(유노윤호)가 연기 지적에 대해 입을 열었다.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 주니퍼홀에서 열린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정일우와 정윤호, 고성희, 서예지, 윤태영, 김성오, 김흥수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정윤호는 “그동안 아이돌로 시작해 연기에 입문하면서 여러 가지 많은 이야기를 들었다”고 자신의 연기력 논란에 대해 운을 뗐다.

그는 “동방신기 멤버일 때도 마찬가지였다. 여러 가지 문제가 많은 멤버로 낙인이 찍혔었고, 그 때도 조금씩 성장하면서 나중에는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었다”며 “배우도 그런 것 같다. 열심히 하겠다는 것은 기본이고, 점점 커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정윤호는 “감독님을 뵀을 때, 제게 한 첫 마디가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다. 그 말이 마음에 와 닿았다”며 “저 자신에 대한 평가라기보다는 단지 점점 늘고 있다는 말을 들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이 캐릭터를 위해 어떤 노력을 했는지 설명하기보다 작품을 통해 보여드리는 게 답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윤호가 맡은 무석은 조선 조정의 실세 박수종의 외조카이자 조선 최고 검술실력을 지닌 무관으로, 적통왕자 이린의 곁에서 그를 호위하면서 도하를 두고 연적관계에 놓이게 되는 인물이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야경꾼일지’는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트라이앵글’ 후속 ‘야경꾼일지’는 8월 4일 첫 방송된다. 정일우, 고성희, 윤태영, 최원영, 김흥수 등 출연.

(사진=최유진 기자 strongman55@)

홍샛별 기자 byul0104@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