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윤지(NS윤지) 아버지&어머니 반대로 과거에 남편 최우성과 이별 반전 사연은?(동상이몽2)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동상이몽' 김윤지(사진제공=SBS)
▲'동상이몽' 김윤지(사진제공=SBS)
김윤지(NS윤지)가 아버지 절친 이상해의 아들 최우성과 과거 부모님의 반대로 이별했던 사연을 밝힌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윤지♥최우성 부부의 반전 연애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남편 최우성이 김윤지를 피해 전화번호까지 바꾼 사연이 공개된다. 최근 김윤지는 남편 최우성에게 ”왜 15년 동안 나에게 한 번도 먼저 연락 안 했냐. 그리고 번호는 왜 바꿨었냐“라며 서운했던 점을 토로했다. 이에 최우성은 ”솔직히 두려웠다“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처음 듣는 얘기에 김윤지도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김윤지♥최우성 부부는 의형제를 맺을 정도로 절친한 양가 아버지 덕분에 서로를 처음 만나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런데 김윤지 부모님의 반대로 눈물의 이별을 했던 반전 사연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지켜보던 MC 김숙은 ”어떻게 된 거냐“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최우성이 김윤지에게 테킬라 금지령을 선언한 사실이 밝혀졌다. 과거에 술에 잔뜩 취한 김윤지의 주사를 보고 ”더 이상은 안 된다“라며 테킬라 금지령을 선언했던 것. 심지어 최우성은 김윤지의 주변 지인들에게까지 아내의 테킬라 금지령을 알리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