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현정, 패션사업가 변신 "과하지도 초라하지도 않은 옷이 자신감 준다" ['에띠케이' 기자간담회]

[비즈엔터 김민정 기자]

배우 고현정이 패션 사업가로 변신했다.

고현정이 30일 오후 서울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라움에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띠케이(atti.k)' 기자간담회를 갖고 의류 사업가로 변신, 새로운 도전에 첫발을 내딛었다.

고현정은 "에띠케이는 합성어다. 어떤 자리자리에서든 그 자리에 맞는 옷을 입었을 때 가장 빛나지 않나 싶다"며 "초라하지도 않고 과하지도 않은 옷을 입고 있을 때 자신감이 생긴다. 이 부분이 에티튜드(Attitude)에 해당하는것이지 않나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현정은 "이런 생각들을 했기에 에티케이라는 합성어를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에띠케이는 태도와 방식 성향을 뜻하는 에티튜드(Attitude)와 고현정의 이니셜을 딴 K의 합성어로, ‘자신을 사랑하고 중요시 하는 주체적인 여성들의 품격 있고 세련된 에티튜드’라는 의미 를 담고 있다.

고현정의 이름을 내건 브랜드 에띠케이는 패션에서 뷰티, 퍼니처, 푸드, 트래블, 리빙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 고현정의 경험과 감각을 바탕으로 한 세련되고 합리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한편 '에띠케이'는 홈쇼핑 및 주요 백화점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신태현 기자(holjjak@)

김민정 기자 mj_kim@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