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윤가이, '트롯뮤직어워즈 2024' 시상자 활약…기분 좋은 에너지 선사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윤가이(사진 = '트롯뮤직어워즈 2024' 방송 캡처)
▲윤가이(사진 = '트롯뮤직어워즈 2024' 방송 캡처)
배우 윤가이가 '트롯뮤직어워즈 2024' 시상자로 출격했다.

윤가이는 지난 12일 SBS프리즘타워에서 개최된 '트롯뮤직어워즈 2024'(TROT MUSIC AWARDS 2024, 이하 'TTMA 2024')에 시상자로 참석했다.

이날 윤가이는 모델 정혁과 함께 트렌드아이콘 부문 시상자로 나섰다. 시크한 블랙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윤가이는 밝은 미소와 함께 금세 현장을 사로잡았다. 이어 자신을 "MZ 취향을 저격하는 배우 윤가이"라고 센스 있게 소개하며 분위기를 더욱 띄웠다.

윤가이는 "앞에 장윤정 선배님, 김호중 선배님도 계시는데 너무 떨리고 눈과 마음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르겠다"고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한 해 동안 우리 트롯계의 트렌드를 이끈 아주 핫한 분들이다. 트렌드아이콘 수상자를 만나보겠다"라고 소개한 뒤 안성훈, 홍지윤, 양지은을 호명했다.

윤가이는 'TTMA 2024'의 첫 번째 시상을 안정적으로 이끌며 시상식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MZ세대의 대세다운 활기차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현장에 전파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윤가이는 2018년 영화 '선희와 슬기'로 데뷔한 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 '마당이 있는 집', '악귀' 등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최실장 역으로 출연 중이며 'SNL 코리아 시즌5' 크루로 활약 중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