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하늘여행' 음방 활동 종료…유튜브에 엔딩 요정 비하인드 쇼츠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가수 이찬원(사진=이찬원 공식 SNS)
▲가수 이찬원(사진=이찬원 공식 SNS)

가수 이찬원의 '하늘여행' 활동을 마무리하며, 유튜브 채널에 '인기가요' 엔딩 요정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5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쇼츠 영상을 하나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에서 손바닥에 '활동 끝! 찬스 사랑해'라는 글을 쓰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찬원 쇼츠(사진=이찬원 공식 유튜브)
▲이찬원 쇼츠(사진=이찬원 공식 유튜브)

이찬원은 이날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하늘여행'을 열창했다. 노래가 끝나고 자신의 얼굴이 클로즈업 될 때 이찬원은 손바닥을 펴 찬스(팬덤)에 메시지를 보냈다.

▲가수 이찬원(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이찬원(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이찬원은 '하늘 여행'으로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2007년 이후 17년 만에 트로트 가수로서 1위를 차지했다.

다음날인 4일에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찬원은 "1위를 할 수 있게 곁에서 응원해준 찬스 여러분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찬원은 지난달 22일 두 번째 미니음반 'bright;燦(브라이트;찬)'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하늘여행'으로 음악방송 활동을 펼쳤다. '하늘여행'은 이찬원이 어느 노부부의 인생을 담은 다큐멘터리에서 영감을 받아 직접 작사·작곡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