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눈 가친 채 촉감만으로 송재림 찾기...울대 만져

[비즈엔터 최두선 기자]

(MBC)

MBC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 김소은 부부의 피로연과 캠핑기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 결혼식 후 진행된 피로연에서 눈을 가린 채, 손의 촉감으로만 김소은을 찾는 미션 수행에 성공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한 송재림. 이번에는 김소은에게 눈을 가린 채 울대를 만져 남편을 찾아야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김소은은 신중하게 후보자들의 울대를 만져보며 남편 송재림을 찾아보는데 첫 만남 이후, 만져본 적 없는 울대를 손의 감촉만으로 남편을 찾아낼 수 있을까?

결혼식과 피로연을 마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이 야간 캠핑을 떠났다. 그토록 바라던 김소은과의 캠핑을 떠나기 위해 송재림은 캠핑카부터 허기를 채울 간식 어묵과 붕어빵까지 완벽 준비를 마쳤다.

캠핑장에 도착해 직접 붕어빵 굽기에 나선 김소은! "아줌마 같지 않냐"는 김소은의 말에 송재림은 잘 어울린다며 "혼자 구워요?"라며 즉석 상황극을 시도했다. 훅 들어간 송재림의 상황극에 김소은은 "같이 구울래요?" 화답하며 찰떡궁합의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차기작으로 육덕 진 여자가 주인공인 영화를 하고 싶어 살을 찌우겠다는 김소은에 송재림은 자기가 벌겠다며 극구 만류했다. "내가 100kg면 나랑 안 살거냐"는 김소은의 질문에 송재림은 예상치 못한 답을 전했다.

결혼식 이후 한층 더 쿵짝이 맞아가는 송재림, 김소은 부부의 캠핑기는 오는 13일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최두선 기자 su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