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규나, '하이드' OST 참여…31일 'LAVA(라바)'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하이드' OST Part 1(사진=리웨이뮤직앤미디어 제공)
▲'하이드' OST Part 1(사진=리웨이뮤직앤미디어 제공)
신예 아티스트 규나가 드라마 '하이드' OST 가창에 참여한다.

리웨이뮤직앤미디어는 오는 31일 일요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 OST Part 1 GYUNA(규나)의 'LAVA(라바)'를 발매한다.

'LAVA'는 주인공의 요동치는 심정을 강렬한 리듬과 절실한 노랫말에 녹인 곡이다. 남편 실종에 숨겨진 진실을 거침없이 파헤쳐 나가야 하는 나문영(이보영 분)의 참담한 심경을 담았다고 전해져 공개 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여기에 잠재력을 가진 신예 아티스트 GYUNA가 'LAVA'의 가창을 맡아 특별함을 더한다. GYUNA는 애절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을 지닌 가수다. 고독과 절망 속 꺼지지 않는 바람을 담은 'LAVA'와 GYUNA의 보이스가 만나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있다.

특히 'LAVA'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NCT 태용과 텐의 'Swipe(스와이프)', Billlie(빌리)의 'everybody's got a $ECRET(에브리바디즈 갓 어 시크릿)'을 프로듀싱한 C-Young(시영)과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드라마 OST, 게임 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프로듀서 NOTYOURKIND(낫유어카인드)가 의기투합해 '하이드'의 숨을 불어넣었다.

프로듀서 C-Young과 NOTYOURKIND는 리웨이뮤직앤미디어를 통해 "극 중 주인공 나문영이 겪을 험난한 여정과 언젠가 드리울 희망의 빛을 'LAVA'에 담았다"며 "리듬에 선명한 대비를 줘, 더욱 감정적인 깊이 감을 줄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드'는 남편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한 여자의 인생을 담았다. 이보영과 이무생 주연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에서 선 공개됨과 동시에 밤 10시 30분부터 JTBC를 통해 방송한다.

GYUNA가 가창한 드라마 '하이드' OST 'LAVA'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