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스터로또' 진욱, 열정적인 댄스로 분위기 압도→100점 실력 '감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진욱(사진 = TV CHOSUN '미스터로또' 방송 캡처)
▲진욱(사진 = TV CHOSUN '미스터로또' 방송 캡처)
진욱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진욱은 지난 26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로또'에 출연해 '한 지붕 칠 가족' 특집을 꾸몄다.

이날 진욱은 안성훈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벅(Buck)의 '맨발의 청춘'을 선곡했고, 신나는 댄스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진욱은 캐주얼한 의상으로 청춘미 넘치는 비주얼을 뽐냈고, 에너지 가득한 무대 매너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분위기를 띄우는 열정적인 댄스로 출연자들은 물론 관객들까지 모두 일어서 춤추게 했다.

이어 진욱은 안성훈과 '꼬꼬댁'이라는 팀명으로 대결까지 펼쳤다. 1등 후보인 이들은 "춤 코드가 잘 맞는다"고 밝혔고, 진욱은 "저는 닭띠고 성훈이 형은 쌈닭이다. 그래서 꼬꼬즈로 했다. 딱 양념 반, 프라이드 반"이라며 완벽한 케미를 예고했다.

이후 진욱은 김명애의 '도로남'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정확한 음정과 탄탄한 실력을 선보였고, 100점을 받으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박서진 모자와 동점이 된 진욱은 마지막 대장전에서 '삼각관계' 무대까지 펼치며 끝까지 1등 후보의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진욱은 오는 5월 11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2024 진욱 황민호 황민우 김태연 효 콘서트 - 대구'를 개최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