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Do or Die' 멜론 스트리밍 2억 돌파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가수 임영웅(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의 'Do or Die' 음원이 멜론 스트리밍 2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15일 멜론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9일 공개된 임영웅의 'Do or Die' 음원은 스트리밍 2억 310만 회를 넘어섰다. 전체 감상자는 120만 명을 기록했다.

'Do or Die'는 멜론 일간차트에 190일 가까이 진입 중이며, 주간 인기상 4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5~26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