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라 노출신’ 이솜 “큰맘 먹고 도전, 전혀 후회 없다” [‘마담 뺑덕’ 언론시사]

[비즈엔터 최두선 기자]

▲'마담 뺑덕' 배우 이솜(사진 = 뉴시스)

‘마담 뺑덕’을 통해 전라 노출신에 도전한 배우 이솜이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왕십리CGV에서 진행된 영화 '마담 뺑덕'(제작 영화사 동물의왕국, 배급 CJ엔터테인먼트)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는 주연을 맡은 정우성, 이솜, 박소영과 연출을 맡은 임필성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솜은 ‘마담 뺑덕’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제목이 ‘마담 뺑덕’이어서 코미디인가 생각을 하고 봤다”며 “순수한 사랑과 지독한 사랑이 강렬하게 표현돼 있어서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그 안에 덕이의 감정 폭이 다양하고 넓어서 저로서는 정말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솜은 이어 “큰맘 먹고 도전했다. 즐겁게 촬영했고, 현장에서 배울게 정말 많았다. 전혀 후회 없다”고 덧붙였다.

‘마담 뺑덕’은 ‘심청전’을 사랑과 욕망, 집착의 이야기로 비튼 신선하고 충격적인 스토리의 작품이다. 정우성이 벗어날 수 없는 독한 사랑과 욕망에 휘말려 모든 것을 잃어가는 학규 역을 맡았고, 이솜이 스무 살 처녀에서 도발적인 악녀까지 복합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솜은 전라 노출신에 정우성과의 파격 베드신까지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10월 2일 개봉.

최두선 기자 sun@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