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곽진언 “김필 형이 진심으로 축하해줘 오히려 힘들었다” [‘슈퍼스타K6’ 기자간담회]

[비즈엔터 이꽃들 기자]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사진=CJ E&M)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이 준우승자 김필의 응원에 대해 털어놨다.

24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는 엠넷 ‘슈퍼스타K6’ 우승자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엠넷 김기웅 국장, 우승자 곽진언, 김무현 PD가 참석했다.

이날 곽진언은 우승 소감을 밝힌 순간에서 말을 잇지 못한 점과 관련해 “동생을 끌어안고 딱히 한 말은 없다. 동생이나 저나 말은 안 해도 아니까 말이다. 딱히 말하진 않았다. 김필 형이 되게 축하를 해주셨는데 되게 진심이라서 그게 좀 저한테는 힘들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곽진언은 “(김필이) 너무 진심으로 축하해주니까 힘들더라. 노래를 해야 되는데 노래를 못 하겠어서 끌어안고 있었다. 자랑하고 싶은 사람은 저희 가족이다. 아들, 형, 동생이 세상에 나와서 자기 노래를 하고 있다고 말이다. 스스로 ‘마지막 무대까지도 열심히 노래했다’는 점을 저희 가족한테 자랑하고 싶다”고 전했다.

‘슈퍼스타K6’ 우승자 곽진언은 국내 14개, 해외 9개 지역을 거친 예선을 통해 선발돼 김필, 임도혁, 장우람, 송유빈 등과 톱11에 들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곽진언은 총 5억원의 상금, 초호화 음반발매, 시상식 MAMA 스페셜 무대 등 혜택의 주인공이 됐다.

이꽃들 기자 flowersle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