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디, 4월 7일 신보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우디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우디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터 우디(Woody)가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을 발매한다.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은 우디가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너, 나 우리 둘이'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아티스트 우디가 결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 내딛는 새로운 시작인 앨범이자, 즐거운 음악을 자유롭게 만들어가는 노래하는 우디가 지금 시점에서 가장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프로듀싱 크루와 함께 노래로 담았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과 'Glorious(글로리어스)', 'Dancing in the rain(댄싱 인 더 레인)',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우디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우디 (사진 = 골든문 엔터테인먼트 제공)

우디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혹시 세상에 혼자 남겨진 것 같다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밴드와 함께 어우러진 무대를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했고, "나의 손을 잡고 우리 같이 길을 걷자 / 비바람이 몰아쳐도 결국 멈출 테니까 / 잠시 눈을 감고 어둠 속 빛나는 결말 / 끝에는 네가 있다는 걸 잊지 말아 줘"라는 가사를 공개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우디는 최근 골든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에 나섰다.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신보를 발매하는 우디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우디는 4월 6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SOL 페이 스퀘어에서 데뷔 13년 만의 첫 단독 콘서트 '2024 우디의 映花(2024 우디의 영화)'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