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픽하이, "차트 올킬 당황스러울 정도로 기뻐…감사하고 또 감사해" [스타 인터뷰①]

[비즈엔터 김민정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가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대중에 사랑받은 소감을 전했다.

27일 오후 그룹 에픽하이는 서울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정규 8집 ‘신발장’ 발매 기념 인터뷰를 갖고 그간 근황과 활동 소감, 앨범 콘셉트 등을 털어놨다.

투컷은 "감사하고 감사하고 감사하다"며 “지난 앨범활동당시 나는 굉장히 즐거웠다. 오랜만에 앨범을 내고 방송활동하고 공연다니는 것 자체가 행복했다. 이번에도 2년 동안 앨범 나와서 활동할 수 있다는게 즐거운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니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타블로는 "당황스러울 정도로 기쁘다. 진심으로 예상못했다"고 덧붙였다.

미쓰라는 "앨범이 나올때마다 잘됐으면 좋겠다고 기대하는데 여기까지 생각이 범접할 수 없었다. 제발 나오기만 하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분위기가 좋아서 몸둘바를 모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픽하이의 정규 8집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앨범 전 곡이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다.

에픽하이가 전곡 셀프 프로듀싱한 이번 8집 앨범은 개코, 빈지노, 태양, 넬 김종완, 조원선 등 화려한 피쳐링진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곡 ‘헤픈엔딩’은 이별을 담담하게 위로하는 꾸밈 없는 가사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피처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21일 0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이 공개된 이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올킬, 1위를 기록하는 등 이번 앨범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한편 에픽하이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5년만의 단독콘서트 ‘퍼레이드(PARADE)2014’를 개최한다.

김민정 기자 mj_kim@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