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PSG vs FC 바르셀로나, 챔피언스리그(챔스) 8강 2차전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ㆍ스포티비 나우…이강인 선발 경쟁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강인 PSG (사진=이강인 인스타그램)
▲이강인 PSG (사진=이강인 인스타그램)

이강인 소속팀 PSG와 FC 바르셀로나의 챔피언스리그(챔스) 8강 2차전 경기 일정을 스포티비 프라임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한다.

PSG는 17일(한국시간) 오전 4시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올림픽 류이스 콤파니스에서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FC 바르셀로나와 치른다.

지난 1경기에서 PSG는 2-3으로 패했다. 이번 원정경기에서 PSG는 무조건 2골차 이상 승리를 거둬야 4강 진출이 가능하다.

이강인의 선발 출전은 불투명하다. 유럽축구연맹부터 현지 매체까지 이강인보다는 자이르-에메리와 비티냐, 파비안 루이스의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이강인은 1차전에서 선발로 나섰다. 2선 오른쪽에서 공수를 연결하는 임무를 수행했다. 이강인이 뛰는 동안 PSG는 바르셀로나에 리드를 유지했다. 선제골을 내줬으나 후반 시작과 함께 우스만 뎀벨레의 동점골, 비티냐의 역전골로 경기를 뒤집었다. 이강인은 역전골을 넣는 과정에서 공격의 물꼬를 텄다.

하지만 유럽 복수의 언론이 이강인의 벤치 출발을 전망하고 있다. 이강인이 모두의 예상을 깨고, 선발 명단에 포함돼 팀의 4강 진출을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과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