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효성 “섹시코드 놓치고 싶지 않다” [전효성 컴백 쇼케이스]

[비즈엔터 오예린 기자]

▲시크릿의 전효성이 7일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솔로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신태현 기자 holjjak@)

가수 전효성이 섹시 코드를 고집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는 전효성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전효성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첫 솔로곡 ‘굿나잇 키스’ 이후 약 1년 만이다.

전효성은 지난번 ‘굿나잇 키스’에 이어 이번 앨범 ‘반해’ 역시 섹시 코드를 이어온 이유에 대해 “섹시코드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놓치고 싶지 않다”며 “하지만 제 무대가 항상 섹시가 주가 되는 것은 아니다. 솔로 가수 전효성으로서 대중이 보기에 건강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섹시 디바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어 전효성은 존경하는 섹시 디바 가수로 엄정화와 이효리를 꼽으며 선배들과의 차별점에 대해 “다들 섹시하면 퇴폐적 섹시나 농염한 섹시를 떠올리게 되지만 저는 역동적인 무대가 장점인 것 같다. 무대에 비유하자면 화려함을 가진 섹시가 아닐까 싶다”고 답했다.

전효성의 첫 미니앨범 ‘판타지아(FANTASIA)’는 타이틀 곡 ‘반해’를 비롯해 ‘날 보러와요’, ‘택시 드라이버’, ‘꿈이었니’, ‘5분만 더’등 5곡이 수록돼 있다. 전효성은 이번 타이틀 곡 ‘반해’는 ‘굿나잇 키스’에 이어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참여한 곡이다. 처음 본 순간 남자의 매력에 흠뻑 빠져버린 여자의 심정을 노래한 ‘반해’는 전효성의 매혹적인 음색과 더불어 최강의 안무팀이 가세했다. 전효성은 이날 정오 전곡 음원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뒤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반해’의 무대를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오예린 기자 yerin28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