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플러 마시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韓·日 앰버서더 선정 '대세 활약'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케플러 마시로 (사진 = 피치씨(PEACH C) 제공)
▲케플러 마시로 (사진 = 피치씨(PEACH C)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의 마시로가 코스메틱 브랜드의 한국, 일본 동시 앰버서더로 선정,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6일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는 "마시로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피치씨(PEACH C)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마시로가 앰버서더로 발탁된 피치씨(PEACH C)는 지난 2018년 한국에서 탄생해 일본 MZ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중 하나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테이지 위에서 어른스럽고 우아한 퍼포먼스, 천사 같은 사랑스러운 미소 등 다채로운 마시로의 매력이 리뉴얼한 피치씨(PEACH C)가 지향하는 브랜드상과 부합한다”며 앰버서더 선정 이유를 밝혔다.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 마시로는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감성을 한껏 발휘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마시로는 핑크를 메인 컬러로 청순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복숭아 등 소품을 활용한 포즈 및 성숙한 표정 연기로 품격을 더했다.

마시로가 당찬 에너지와 러블리한 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하며 매 활동 눈에 띄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보일 활약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시로가 속한 케플러는 최근 데뷔 첫 일본 팬 콘서트 'FLY-HIGH(플라이 하이)'를 성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5월 8일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을 발매를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플러는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